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더페이스샵 2월 세일 - 멤버십데이 최대 50%

반응형

더페이스샵 2월 세일 - 멤버십데이 최대 50%



더페이스샵은 지금 세일중~!

지난주부터 멤버십데이였네요.;;

아직 기간은 남았습니다+_+

2월 11일 토요일까지니까

오늘포함 이틀남았어요.ㅋㅋㅋ마음이 급해집니다.ㅋㅋ





놀라운가격의 핫딜제품 정말 저렴하네요!

미스트 탐나요 ㅋㅋ



날이 추운 어느날,건조한 어느날

더페이스샵 보습크림이였다.ㅋㅋㅋ

도깨비 패러디 멘트.ㅋㅋㅋ

센스있네요.ㅎ



건성피부다보니

수분크림 요즘 처발처발 바르고 있어서

금세 동나곤 하거든요.

50%세일이다 보니 하나 사야겠어요.ㅋㅋ

세일폭이 크다보니 가격이 쑤욱 내려가네요.+_+




며칠있으면 발렌타인데이죠~!

향수도 세일!

수지향수 궁금하네요.ㅎㅎ

수지 이미지처럼 달콤달콤 할것 같아요.




더페이스샵엔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제품들이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랑 디즈니 친구들의 캐릭터 제품을 만나볼수 있답니다.




디즈니 네일 예뿌네요 ㅎ

캐릭터별로 모아놔도 예쁘겠어요.ㅋ




더페이스샵 2월 세일을 보고

꼭 사야겠다 마음먹은게 수분크림과 마스크팩이예요.

이렇게 세일폭이 대박 클때 쟁여놓고

사용하면 너무 좋더라구요!+_+



최저 500원 상품부터 있어요.ㅋㅋ

마스크팩은 종류가 다양한데 세일기간에 구매시 종류별로 구매해도

저렴한 가격덕분에 부담스럽지 않아 좋답니다.

더페이스샵 2월 세일 끝나기전에

내일 당장 매장 방문해야겠어요.ㅎ

매장방문이 힘드신분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즐 쇼핑하세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