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남자연예인 졸업사진 모음 (+떡잎부터 잘생겼던 그들)

반응형

남자연예인 졸업사진 모음 (+떡잎부터 잘생겼던 그들)



어제 여자연예인 졸업사진에 이어

오늘은 남자연예인 졸업사진 모음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남자연예인 위주로.ㅋ

어제처럼 역시나 눈호강용으로

떡잎부터 잘생겼던 그들을 주제로 올려봅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연예인은

얼마전 도깨비에서 환상의 브로맨스를 보여줬던 공.동.재로 시작할께요.ㅋ

사심가득~♡ㅋㅋㅋ



1. 공유 졸업사진


공지철이라는 본명이 눈에 띄는 초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거무스름한 피부에 늠름한 얼굴.ㅎ

어릴때부터 역시나 잘생겼네요.ㅎㅎ





2. 이동욱 졸업사진


앗,우리 저승이~ㅎㅎㅎㅎ

성숙해보이는 얼굴의 저승이.ㅎ

살이 빠지면서 얼굴의 윤곽이 더 깊어졌나봐요.

이때는 남자다움의 잘생김이

지금은 예쁜 ㅎ 저승이.ㅎ




3. 육성재 졸업사진


사막여우를 닮았다고 전에 도깨비 메이킹에 나오던데.ㅎ

진짜 닮은듯합니다.

세분 호흡 정말 좋았는데

다시 보고 싶네요.ㅎ





4. 조정석 졸업사진


까까머리 중학생 시절 사진.ㅎ

볼살통통 넘 귀엽네요.ㅎ




5. 강동원 졸업사진


어릴적 얼굴그대로 꾸준하게 잘생김으로 성장한 강동원.ㅎ

완전 꽃미남스타일.





6. 박해진 졸업사진


초등학교 졸업사진만봐도 콧대가 엄청 오똑한게 보이네요.

와..신기..ㅎ





7. 김수현 졸업사진


눈썹도 진하고..진짜 잘생겼네요.ㅋㅋㅋ




8. 유승호 졸업사진


워낙 아역때부터 봐왔던 배우라 

졸업사진을 보지 않아도 어릴적 모습부터 생생한 배우.ㅎ

참 잘자란 배우의 대명사죠.ㅎ




9. 현빈 졸업사진


이름하고 얼굴하고 너무 안어울린다는.ㅎㅎㅎ

얼굴이 지금하고 똑같아요.ㅋㅋㅋ

남자답게 잘생겼네요.ㅎ


남자연예인 졸업사진 모음 (+떡잎부터 잘생겼던 그들)


10. 송중기 졸업사진


우리 유대위님~~ㅎㅎㅎ

성대얼짱으로 유명했던 송중기.

얼짱으로 알려졌던 만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합니다.ㅎ




11. 이민호 졸업사진


일본배우 느낌이 물씬나는.

학창시절 사진에도

이목구비가 굉장히 진하고 뚜렷한게 보이네요.ㅎ





12. 차태현 졸업사진


안티가 전혀 없을것 같은 친근한 배우 차태현.

이분은 그냥 좋아요.ㅎ

만들어진 이미지가 아니라

그냥 사람 자체가 선한 사람 같아서 좋다는.ㅎㅎ






13. 조인성 졸업사진


초등학교때부터 기복없이 잘생김이 묻어있네요.ㅎ

늘 멋지고 잘생긴 배우.





14. 하늘 졸업사진


미담제조기 ㅋ 강하늘.

본명이 김하늘이였네요.+_+

ㅎㅎ 초등학교때는 제법 통통했나봐요.

살빠지니 꽃미남으로 변신!!ㅎㅎ







15. 이종석 졸업사진


만찢남 ㅎ 보면 작품고르는 눈이 좋으신것 같아요.

출연했던 작품들 다 재밌게 봤답니다.

연기도 잘하시고,비율 또한 멋지죠.^^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머리스타일이..ㅠ조금..또르르..



어릴적과 크게 다름없이 떡잎부터 잘생겼던 그들.

부모님이 정말 뿌듯하실것 같아요.ㅎㅎㅎ

여자 연예인 졸업사진이 궁금하시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보실수 있답니다.


남자연예인 졸업사진 모음 (+떡잎부터 잘생겼던 그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