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여자 연예인 졸업사진 모음 - 모태미인 위주 ㅋ

반응형

여자 연예인 졸업사진 모음 - 모태미인 위주 ㅋ



요즘 졸업시즌이죠~

거리를 지나다보면 꽃다발 들고 다니는 학생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도 풋풋했던 그 시절이 생각나네요.ㅎ

졸업에서 빠질수 없는게 졸업사진인데요.

자칫 굴욕적일수도 있는 졸업사진.ㅋ

희안하게도 졸업사진은 왜 그렇게 이상한지...ㅋㅋㅋ

시선처리며..표정이며..헤어스타일까지..ㅋ 모두 오답.ㅋㅋ

특히 초등학교 졸업사진은 

죄다 수거해서 없애버리고 싶더라구요.ㅋㅋㅋㅋ



오늘은 안구정화겸 날때부터 예뻤던!

모태미인 위주로 

여자 연예인 졸업사진 모음을 펼쳐볼께요.




1. 김고은 졸업사진


이거보구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어쩜 은탁이 얼굴이 그대로 있더라구요!+_+ㅋㅋ


정형화된 미인형 얼굴은 아니지만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얼굴인 김고은.

졸업사진도 넘넘 예쁘네요.^^






2. 문채원 졸업사진


중학교 졸업사진으로 보이는 오른쪽 맨위 사진이 특히 예뻐요.

까만 눈동자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에 들어오는 얼굴이네요.





3. 박보영 졸업사진


지금 얼굴이 그대로~ㅎㅎㅎ

강아지상의 귀여움이 예전사진에서도 나타나네요.

지금과 다름없는 선한 얼굴이 예쁩니다.








4. 송혜교 졸업사진


개인적으로 여자 연예인중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배우랍니다.

어릴때 얼굴만 봐도 송혜교다!할정도로 

지금과 변함없는 얼굴이네요.ㅎ






5. 한지민 졸업사진


한지민도 강아지상.^^

짱구이마에 올망졸망 예쁜 이목구비 그대로

예쁘게 자랐네요.ㅎ

한지민 언니도 미인이시더라구요~

유전적으로 날때부터 예쁜 한지민. 




여자 연예인 졸업사진 모음 - 모태미인 위주 ㅋ


6. 이연희 졸업사진


졸업사진의 굴욕따윈 존재하지 않는다는걸 보여주는

대표적인 연예인.

실물이 더 예쁜 연예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7. 정유미 졸업사진


러블리 정유미.

사진으로만 봐도 말라보이는 체형에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내가 애정하는 배우♡






8. 문근영 졸업사진


국민여동생이라는 타이틀에 딱 맞는 졸업사진이예요.ㅎ

어쩜 이리 반듯하고 단정하게 예쁠까요?ㅎ

얼마전에 수술하셨다는 소식들리던데

빠른 쾌유 바랍니다.






9. 수지 졸업사진


수진도 모태미인 인증샷~

데뷔전부터 쇼핑몰 모델했었다고 하던데 포즈가 남다르네요^^

머리를 대충 묶고 찍었음에도

미모가 받쳐주니 다 커버가 됨.ㅎ


일반인이 머리 저렇게 하고 졸업사진 찍었다면..???ㅋㅋㅋㅋ





10. 설리 졸업사진


굴욕없는 언니 여기 한명 추가요!

뭔가 고급지게 예쁘네요.

잘사는집 딸래미같은 분위기의 설리 졸업사진입니다.





11. 구하라 졸업사진


교복입은 구하라 예쁘네요.ㅎ

학창시절부터 인기가 많았을것 같아요.

화려한 무대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이네요.





12. 수애 졸업사진


아마도 초등학교 졸업사진인듯 보이죠?ㅎ

동글동글한 눈매와 눈썹 모양까지 그대로~!

수애 역시 어릴때부터 한미모 했군요!






13. 윤아 졸업사진


소녀시대의 센터 윤아.

졸업사진도 역시 예쁘군요.

청순청순하네요.^^






14. 이나영 졸업사진


원빈과 결혼후 얼굴 보기 힘든 이나영.

이목구비가 큼직큼직 시원시원한게

어릴적도 똑같았네요.ㅎ




여자 연예인 졸업사진 모음 - 모태미인 위주 ㅋ




15. 신세경 졸업사진


어릴적은 조금 통통한 모습인데

얼굴은 똑같네요.

젓살이 빠지면서 점점 예뻐진듯 합니다.






16. 송지효 졸업사진


얼굴은 어릴적도 예뻤는데

졸업사진은 뭔가 좀 쎈언니처럼 나왔어요.ㅎㅎ


중학교 졸업사진의 시선처리가 너무 친근한 이언니.

실제로 눈에 힘 빡!주고 찍은신분들 많죠~ㅎ








17. 전지현 졸업사진


이언니도 그대로네~ㅎㅎ

안경쓴 모습도 넘 귀여웠네요.

어릴적부터 머리숱 많고 뿌리볼륨 풍성했던 전지현.ㅎ

뿌리볼륨 부럽.





18. 고아라 졸업사진


데뷔할때부터 예쁜 얼굴로 주목을 받았었죠.

요즘에 드라마 화랑에서 박서준과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ㅎ





19. 소희 졸업사진


볼살 통통했던 시절도 넘 귀엽네요.







20. 조여정 졸업사진


뽀미언니 시절부터 얼굴 예쁜건 진작부터 알고 있었죠.ㅎ

보조개까지 예쁜 조여정.




21. 아이유 졸업사진


젓살이 빠져서 좀 더 성숙해졌다는것 말고는

어릴적과 크게 다른점을 못찾겠어요.ㅎ

아이유도 예쁘게 잘 자라줬네요.ㅎ





22. 설현 졸업사진


워너비 몸매 대표연예인 설현.

초롱초롱 눈빛이 인상적이네요.ㅎ



어릴적부터 꾸준히 예쁜그녀들.

날때부터 예쁨 충만한 모태미인들이라

어릴적 모습에서도 지금의 모습을 엿볼수 있네요.^^

인위적인 얼굴이 아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라

더 예쁜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