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정유미 예능 진출!!- 나영석pd 예능 출연

반응형

정유미 예능 진출!!- 나영석pd 예능 출연


얼마전에 나영석PD의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에

이서진,윤여정 그리고 정유미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여배우 정유미의 예능 진출 소식을 보니

엄청 반갑드라구요.

기대도 팍팍 되구요.^^




프로그램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는데

여행 컨셉이라고 해요.

여기까지만 들었을땐 꽃보다 시리즈 일것 같은데

여행지에서 직접 돈을 벌어 현지 생활을 해나가는 내용이라는데

재밌을것 같아요!!!!




나영석 PD 프로그램을 보면

예능에 생소한 이미지의 배우들을 출연시켜서

독특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게 만드는것 같아요.

사람보는 눈이 있으신듯!!!!!ㅋ



예전 꽃보다시리즈의 최지우나 삼시세끼의 에릭,차승원,유해진

최근에 방송을 시작한 신혼일기의 안재현,구혜선 부부 등등

너무 많죠~~ㅎㅎ


그동안의 브라운관에서의 이미지와 상반된 매력들을

알수 있어서 시청자 입장에서는 반갑고,재밌고 하더라구요.



정유미 예능 진출!!- 나영석pd 예능 출연


이번 예능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는 이서진과 나PD.ㅋㅋ

나PD가 이서진씨를 많이 아끼나봐요.ㅎㅎㅎ

두분 엄청 친해보이기도 하구요.ㅎ




꽃보다시리즈에 나오셨던 윤여정씨도 나오구요.

세분이서 어떤 케미를 만들어갈지 궁금하네요.^^



러블리한 정유미씨 사진 좀 더 감상하실께요~ㅎ

정유미 예능 진출!!- 나영석pd 예능 출연



절대!!! 아무나 어울릴수 없는 처피뱅도

정유미가 하면 러블리 그자체~~

이언니는 안어울리는게 뭔지...

다예쁨!!!



연애의 발견에서 보구 너무 예뻐서 이전 작품들까지 찾아서 챙겨봤어요.ㅎ

볼수록 매력있는 배우.정유미.




타 예능프로그램과는 달리 

나영석PD의 예능은

다큐같은 형식이라 일부러 웃기지 않아도 되고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 보이면 되는거라

배우들이 크게 거부감은 느끼지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실제 성격도 엿볼수 있어서 더 기대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정유미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