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먹거리

노브랜드 과자 피넛쿠키 양 많음.ㅋ

반응형

노브랜드 과자 피넛쿠키 양 많음.ㅋ


요즘 스트레스를 받는지 자꾸만 군것질이 땡기고..

맵고,짜고,달고...막 이런 음식들만 생각나요.ㅠ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풀면 안되는데...

머리로는 아는데 행동이 주체가 안됨...ㅜㅋ

스트레스를 받으면 왠지 모르게 당떨어진 느낌이예요.


오늘도 군것질 하러 마트로 슝슝~~

노브랜드 피넛쿠키를 냉큼 사가지고 왔어요.

왠지 땅콩향이 가득할것 같은 포장이 맘에 들었음.ㅋ




노브랜드의 상징인 노란색.

상품을 좀 더 돋보이게 만드는것 같아요.ㅎ

노브랜드 과자들은 저 노란색 때문에 멀리서도 눈에 띔!!




역시나 가성비 갑인 브랜드답게

일반 파는 크래커 종류보다 훨씬 사이즈가 큽니다.

그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구요~

보시다시피 양은 많아요~ㅎㅎ굿굿!!




쿠키마다 땅콩이 콕 콕 박힌거 보이시죠?

봉지를 열자마자 땅콩 향기가 가득~!

평소 땅콩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노브랜드 피넛쿠키도 좋아하실듯 해요.




쿠키 1개 사이즈 자체도 일반 크래커에 비해 상당히 큰 사이즈예요.

노브랜드 피넛쿠키는 땅콩쿠키 특유의 고소한 맛과 더불어 

좀 짭짤한 맛이 강한것 같아요.

약간 술안주로 좋을것 같단 생각이 팍! 스치는!ㅋㅋ


커피보다는 짠맛을 좀 중화시켜주는 흰우유와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총 283g으로 전체 칼로리가 1,263칼로리.ㅋㅋㅋㅋ

어마어마 합니다..ㅋㅋㅋ

무려 천 칼로리가 넘어요.ㅋㅋㅋ


양이 많아서 반절만 먹고 남겨뒀는데

남겨두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ㅎ





다이어트중이신분은 칼로리 꼭 확인하세요.ㅋ

노브랜드 과자는 거의 실패한적이 없어요.

피넛쿠키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좀 짠맛이 강한것과 칼로리의 압박이...ㅋㅋ

한번에 한봉지 전부 먹기에는 좀 위험한 칼로리의 노브랜드 과자같음.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