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먹거리

노브랜드 라면스낵 라면과자 양 많음!ㅋ

반응형

노브랜드 라면스낵 라면과자 양 많음!ㅋ



와..숨이 턱턱 막히는 날씨네요.

정말이지..숨막히는 날씨..ㅠ

얼음동동 아이스커피만 하루종일 들이키고 있네요.ㅜ

오늘은 어제 구입한 신상과자(?)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주황색 포장지부터 눈에 확 들어왔어요!+_+


저는 평소 라면도 굉장히 좋아하고,

생라면 뿌셔 먹는것도 좋아한답니다.

뿌셔뿌셔도 당연히 좋아하겠죠?ㅋㅋ


어제 마트에 갔다가 대용량의 라면스낵이 있어서 냉큼 집어들고 왔지요~

내가 좋아하는 노브랜드라 가성비는 당연히 갑이겠죠?ㅎ



노브랜드 라면스낵 가격은

1,980원.


완전 착하다!착해!!!!ㅋㅋ

가격부터 맘에 들어버렸어~!!ㅋ


큰봉지 안에는 25g 작은봉지 10개가 들어있답니다.



요렇게요~!

낱개 포장이 되어있다보니 먹다가 남겨도 되고..ㅎ

가방속에 하나씩 쏙쏙 담아 가지고 다니기도 좋답니다.

사이좋게 나눠먹기도 좋구요~^^




치킨맛이구요.

바삭바삭한 면발이 느껴지시나요?



바삭바삭 맛있어요.

엄청 맛있진 않지만 ㅋ 입이 심심할때 주전부리로 좋아요.ㅎ

잘게 부셔먹는건 좋아하지 않아서

전 한입크기로 잘라서 먹어요.ㅎ


평소 저처럼 이런 라면과자를 좋아한다면 아마도 좋아하실거라 생각되요~




노브랜드 라면스낵 (라면과자) 칼로리는

작은 봉지 하나에 110칼로리.

아무래도 튀긴거라 그런지 칼로리는 좀 있어요.ㅎ





제가 좋아하는 또다른 라면과자인 베이비스타.ㅋ

맛은 이것도 치킨맛이라 비슷한것 같아요.

대신 베이비스타는 잘게 부서져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노브랜드 라면스낵은 가격대비 양이 많기 때문에

노브랜드를 강추!!+_+

앞으로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몹시도 무더운 날이지만,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