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먹거리

오뚜기 콩국수라면 칼로리 - 이젠 집에서도 간단히 콩국수를!

반응형

오뚜기 콩국수라면 칼로리 - 이젠 집에서도 간단히 콩국수를!



맛있다고 입소문난 오뚜기의 신제품인 콩국수 라면

저도 드디어 먹어보았어요~ㅎㅎ

사실 콩국수는 한번도 돈주고 사먹어본적이 없을정도로 머릿속에 떠오르는 음식은 아니였어요.

더군다나 신랑도 안좋아한다고해서 사먹으러 가기도 좀 그런..음식이였는데..


얼마전에 tv를 보다가 콩국수가 나왔는데 너~~~무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는거예요.ㅋㅋ

처음으로 콩국수 먹고싶다는 생각이 듬.ㅋ

(나이를 먹으니 입맛도 바뀌는듯.ㅋㅋㅋ)



그런데 혼자 사먹기도 그렇고..ㅋㅋㅋ

만들어먹기엔 뭔가 좀 복잡해보이고..ㅋㅋ


그러던 찰나에 요 아이를 발견했지요~ㅋ

이미 많은 분들이 맛있다고 칭찬하는 글들이 많아 안심하고 구입♬



갓뚜기라고 불리는~

오뚜기의 신제품 라면인 콩국수 라면.

신랑 없을때 ㅋ 아이들과 같이 삶아 먹었어요.ㅋㅋ




콩가루가 78.3% 함유되어있구요.

오뚜기 콩국수 라면 칼로리는 570 칼로리.





조리 방법은 간단해요.

면을 삶은뒤 찬물에 3~4회 헹군후 체에 받혀 물기를 빼줍니다.

그 다음 냉수 200ml에 분말스프를 넣고 잘풀어 콩국물을 만들어준 후

같이 섞어드심 되어요~!



오뚜기 콩국수라면 칼로리 - 이젠 집에서도 간단히 콩국수를!



분말스프는 이렇게 생겼구요.

냉수에도 잘 풀려요!

잘 저어주시면 콩국물 완성!!+_+




검정깨도 같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 보여요.ㅎ

저는 시원하게 먹기위해 얼음을 넣어 주었답니다.



냉면 육수처럼 살얼음 얼리듯이

만들어진 콩국물을 냉동실에 넣었다가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오뚜기 콩국수라면 칼로리 - 이젠 집에서도 간단히 콩국수를!


저는 냉장고에 오이가 있어서 ㅋ

오이를 채썰어 같이 넣어주었어요~ㅎ


여기에 김치 하나만 있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오뚜기 콩국수 라면 안드셔보신분은 꼭 드셔보세요~ㅎ

고소하고 맛있어요.

면발도 탄력있고, 전 대만족~^^

저처럼 얼음 넣어 드실분은 물을 좀 적게 해야 마지막까지 진한맛을 느낄수 있어요.

날씨가 덥다보니 얼음이 금방 녹아서 마지막엔 좀 싱거워지더라구요.



저처럼 콩국수 먹고싶은데 혼자일때,

집에서 만들어 먹고싶은데 엄두가 나지 않을때,

이젠 콩국수 라면으로 해결하세용~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