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나이 ★

반응형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나이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가 4월 30일 결혼을 한다고 해요.

짝!짝!짝!

돌아오는 주말이라 며칠 남지 않았네요.ㅎㅎ

같은 직업군을 가진 커플이라 서로 통하는게 많을것 같아요.

오상진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38살.

지금은 프리선언했지만 MBC 간판 아나운서 이기도 했죠.

김소영 아나운서는 1987년생으로 올해 31살.

7살의 나이차가 나네요.




2년여의 열애끝에 결혼하는 아나운서 커플.ㅎ

반듯한 두분이 만나셨네요.^^


출처 : 더 팩트



연예인분들 파파라치로 유명한 더팩트에 딱 걸리심.ㅎㅎ





두분의 러브스토리는 김소영 아나운서가 책을 좋아하는걸 알고

오상진이 책을 선물하며 호감을 표시했다고 해요.

오상진의 결혼관, 평소 생각들.. 방송에 나와서 이야기하는걸 들어보면

정말이지 소신있고, 생각이 바르고 순수하시더라구요.




동안에 얼굴도 훈남인데 생각도 바른 멋진 이남자!

요리도 잘하는걸로 알려져있죠!

이 남자 이젠 품절남 되는건가요??



아나운서만 하기엔 얼굴이 너무 아깝다...생각들만큼

잘생긴 아나운서의 대표.^^

그래서 그런지 별에서온그대에서 연기를 하시기도 했구요.

외모가 배우급이라.ㅎㅎ 연기자에도 잘 어울리셨던것 같아요.^^





오상진 어린시절 사진인데 너무 귀엽죠?ㅎ

특히 아래 사진은 웃는 모습이 지금과 똑같아요.ㅎㅎ





김소영 아나운서는 올해 나이 31살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mbc의 간판 아나운서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열혈팬이라고도 알려져 있어요.ㅎ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을만큼 끼가 많으신 분이예요.^^




여기저기 방송에서 오상진은 사랑꾼의 면모를 많이 보여주셨죠.ㅎㅎ

근데 두분 이미지가 좋다보니 이런모습들도 다 예뻐보여요.^^

두분 기사에는 악플을 거의 못본듯 해요.ㅎㅎ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당시의 모습이예요.

예비신부인 김소영 아나운서가 멀리서 녹화하는걸 지켜보고 있었는데

예비신부를 발견하고는 눈에서 아주 꿀이 뚝뚝 떨어짐..ㅋㅋㅋ

정말 사랑에 빠진 남자의 참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보는 내가 괜히 흐뭇함.ㅋㅋㅋ


노메이크업의 예비신부도 어찌나 예쁜지..




다른프로그램에서도 그렇고 오상진 볼에 볼터치 해주는거 넘 잘어울림.ㅋㅋㅋ

헤벌쭉 표현도 딱 어울리고.ㅎㅎㅎ

두분 사랑하는 모습이 참 예뻐보여요.






이날 라디오스타 정말 재밌었는데..

마지막 클로징에서 오상진이 눈물을 보여 뭉클했어요.

mbc퇴사후 이날 처음으로 mbc방문한 날이라 감회가 새로웠다고 하네요..

mbc의 대표 아나운서였는데 파업 시위하다가 프리선언하고..

많이 힘들었나보더라구요.ㅠ

왜 눈물을 보이는지 이해가 되면서...참 짠 했음...ㅜ



현재는 YG 소속.

좋은 소속사를 찾았으니 앞으로 활동 많이 하셨으면 좋겠네요.^^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는 5월9일 대선이 확정됨에 따라

 신혼여행을 하루 당겨서 돌아오기로 했다고 합니다.

원래 예정대로라면 신혼여행에서 돌아오는 날은 5월 10일.

신혼여행 떠나는날은 부재자 투표일과 겹치고,

외국에서 하는 재외국민 투표는 체류일수가 부족해서 투표를 못하는 상황이 되는터라

고민이 많았나보더라구요.


결국 위약금과 수수료를 지불하고 하루 먼저 돌아오는걸로 예약을 바꿨다고 합니다.

쉽지않은 선택이죠.

평생 한번뿐인 신혼여행인데 아쉬워할수 있을 텐데

김소영 아나운서도 이해해 줬다고 하네요.^^




이날 두분의 결혼식 사회는 노홍철이 본다고 합니다.

왠지 막 정신없는 결혼식이 될것 같기도...ㅋㅋ

결혼식 준비 마무리 잘하시고

예쁘게 사시길 바랍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