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장신영 강경준 재혼 결혼은 언제쯤?

반응형

장신영 강경준 재혼 결혼은 언제쯤?ㅎ



볼수록 매력적인 이분.

제가 예전부터 좋아했던 배우예요.

장신영은 2001년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서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를 했어요.

2006년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이사였던 위모씨와 결혼을 했지만 

결혼2년여만에 별거에 들어가

2009년에 전남편과 협의이혼을 했습니다.

결혼할 당시 장신영의 나이가 23?24?이였다고 해요.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했지만

전남편이 결혼후에에 퇴사를 하고 사업을 했으나 사업실패로 인해

빚이 점차 늘어나는 과정에서 신뢰도가 무너졌다고 알려져있어요.


장신영 강경준 재혼 결혼은 언제쯤?


어린나이에 결혼을 했던탓에 지금도 아이엄마처럼 보이지 않지만 

현재 11살의 아들이 있는 학부형이라는..+_+

혼자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랍니다.


하숙집딸들에서 11살의 아들이 있다고 밝혀서 

이미숙이 엄청 놀랬었죠~^^


하숙집딸들에 박시연,이다해도 있었지만 전 장신영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

스스로 튀지않지만 눈길이 가는 그런 스타일.ㅎ

예뻐!예뻐!!!ㅎ


장신영 강경준 재혼 결혼은 언제쯤?



참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배우줌 하나.ㅎ

단아한 이미지의 얼굴을 가졌어요.

특히 얼굴형이 예쁘다고 생각함.^^


그리고 전신샷보면 얼굴이 정말 작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얼마나 더 작을까요??+_+


장신영 강경준 재혼 결혼은 언제쯤?


예전에 여자연예인들 비키니화보가 유행일때 찍은 화보컷.

몸매가 역시 예쁘네요.




장신영은 드라마 '가시꽃'에서 만난 강경준과 현재 4년째 열애중.

이 사진은 드라마속 장면이지만

현실로 될수도 있겠죠??ㅎ






장신영과 장신영 아들,강경준은 셋이서

프로야구 경기 관람을 많이 하더라구요.ㅎ

강경준이 장신영 아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참 예쁩니다.

듬직해보여요.


인터넷 카페 같은데보면 셋이서 데이트를 즐기는 목격담이 많아요.

사람들 시선 안느끼고 수수하게 다니는게 

예쁘다는 글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장신영과 강경준의 나이차는 1살.

장신영이 1984년생,강경준이 1983년생.

두분 참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장신영도 어딜봐서 애엄마?ㅎ

더군다나 다 큰 아이가 있는 학부형이라니..ㅎㅎㅎ

큰일을 겪으며 아픔이 많았을텐데 강경준이 잘 보듬어주는것 같아요.

아이한테도 잘하는것 같구요.




두분 재혼 얘기는 아직 안들리더라구요.

아이도 있으니 아무래도 재혼은 신중하게 결정하겠죠?ㅎ

두분 쭈욱~예쁜사랑 이어가셨으면 좋겠네요.^^


강경준은 5월 방송예정인 mbc 새 일일드라마 '별별며느리'에 출연을해서

태권도 사범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건강한 이미지가 잘 맞는것 같아요.

조금있으면 드라마에서 볼수 있겠네요.ㅎ




장신영의 졸업사진.

자연미인 맞네요.ㅎ 지금 얼굴과 똑같음.ㅎㅎ

학창시절에도 인기 많았을것 같아요.



장신영 강경준 재혼 결혼은 언제쯤?






장신영 프로필보니 키 169에 체중이 46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날씬날씬 하시네요. ㅎ

작은얼굴까지..완벽하네요.^^




한동안 드라마에서 보기 힘들었는데

얼굴 좀 많이 보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