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옥주현 요가, 발레로 가꾼 몸매 :-)

반응형

옥주현 요가, 발레로 가꾼 몸매 :-)


뮤지컬 배우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옥주현.

아이돌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이후 배우로 전향해서 드라마나 영화,

뮤지컬등으로 활동하는 연예인들이 참 많죠.

그중에 끼와 재능을 바탕으로 뮤지컬 스타로 두각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인물이

옥주현이 아닐까 싶어요.



가창력은 말할것도 없고, 섬세한 연기까지 더해져

촉망받는 뮤지컬 스타로 승승장구 하고 있어요.

뮤지컬 시상식등에서도 신인상부터 여우주연상,인기상등도 수상해서

이젠 누가봐도 뮤지컬배우로 인정!



무엇보다 옥주현은 노력형인것 같아서 멋진것 같아요.

재능도 물론 있지만, 노력하는 모습과 열정적인 모습이 멋짐.





더군다나 옥주현의 이 명품 몸매는 다들 아시다시피 노력해서 얻은것들이잖아요?^^

몸매가 너무 예뻐요!!

곡선들이 예술입니다!부러워요!!

특히 이 화보사진은 정말이지 최고인듯.

그냥 빼빼 마르기만 한게 아니라 탄탄해보임.+_+



당시 옥주현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옥주현 요가는 그야말로 엄청 유행이였죠!

저도 따라해보곤 했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ㅋㅋㅋ

옥주현 요가 열풍에 그뒤 예쁜 요가 강사분들도 덩달아 인기 였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몸매 관리하는 옥주현.

역시 이런 몸매가 그냥 생길수는 없나봐요.ㅋㅋㅋ

꾸준한 운동으로 요요없는 몸매 완성!+_+






옥주현 요가 발레로 가꾼 몸매


휴면다큐 '사람이좋다'에서는 그동안 보여준 요가,필라테스 뿐만아니라 

옥주현의 발레 스트레칭하는 모습도 나왔었죠.

발레복 입은 모습 군살 하나없네요.

하 너무 예뻐요!!



요가에서 필라테스,그리고 요즘은 발레로 몸매관리하시는 여자 연예인분들 많더라구요.

강소라,박신혜등도 발레 하신다고 들었는데

옥주현은 몸매관리를 위해 일주일에 세번이상 발레 스트레칭과 필라테스를 한다고 해요.

특히 뮤지컬 공연이 있는 날은 발레 스트레칭으로 아침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효리과 함께 찍은 투샷.

이와중에 화장기없는 이효리 모습 넘 자연스럽고 예쁨.ㅋㅋ

두분 여전히 우정 돈독한것도 보기 좋네요.ㅎ





이쯤해서 다이어트 전 모습을 한번 볼까요??

옥주현의 핑클시절.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사진으로 봐도 느껴지시죠?ㅎ

옥주현은 어깨라인과 다리가 정말 예쁜것 같아요. 

옥주현의 다이어트 명언이 있죠.

'먹어봤자 이미 내가 아는 그맛이다' ㅎㅎ

다이어트 계획중이신 분들 모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늘부터 다시 옥주현 요가 따라해야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