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민효린 소속사 태양 몸매 코 드라마

반응형

민효린 소속사 태양 몸매 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보고

급 호감 연예인이 된 민효린.

개인적인 기준입니다.^^

사실 그전에는 태양과 연애중인 예쁜 연예인정도?로 알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예능에 비춰진 모습을 보니

화려한 외모와는 달리 의외로 수더분한 모습도 보이고

털털하시더라구요.ㅎ




은근 이효리와도 닮은것 같고.몸매는 또 여리여리 하시고...

허리가 굉장히 가늘더라는...;;(부럽 ㅜ)


오늘 연예 뉴스를 보니 영화 '엄복동'에 출연한다는 기사가 뜨더라구요.

가수 겸 배우인 비,강소라,박진주,이경영등이 출연하는 영화로

일제 강점기 조선의 자전거 영웅으로 불리던 

엄복동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고 해요.


배우 이범수가 제작을 하고 특별출연까지 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는듯 합니다.


민효린 소속사 태양 몸매 코 드라마


이경영,강소라,박진주,민효린은 

영화 써니' 에서 이미 한차례 호흡을 맞췄죠~

비와 써니들의 만남~!

팀웍은 일단 좋을거로 예상되네요^^



얼마전에 민효린의 소속사가 바뀌었습니다.

jyp에서 플럼엔터테인먼트로.

플럼은 임시완,강소라등이 소속되어있어요.


kbs 2부작드라마 '개인주의자 지영씨'도 출연을 확정지은 만큼

앞으로 배우로써 연기로 자주 만나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민효린 하면 연상 되는 수식어가 바로 '명품코'죠.

그만큼 코가 예쁜걸로 유명~!

콧대가 정말 높더라구요.




어린시절 사진.^^

지금하고 별 차이가 없는듯.

어릴때부터 코가 오똑했네요.

콧대가 높아서 그런지 옆라인이 특히 예쁜듯합니다.




코는 자연코.ㅎ

아빠 코를 닮았대요.

쌍꺼풀 수술은 했다고 하네요~ㅎ


  



이 사진보고 

와~진짜 이효리 느낌 난다.생각했어요.^^





이번에는 민효린 화보를 한번 볼까요?

일상적인 사진이 청순,수수한 모습이였다면

화보는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민효린에게도 이런 이미지가 있었네요.ㅎ

허리라인 대박~!+_+


그동안 예쁘고 귀엽고..그런 이미지로만 생각했는데

파격적이네요.^^

건강한 섹시미가 느껴집니다.^^











민효린 소속사 태양 몸매 코 드라마










다들 아시다시피 민효린은 현재 빅뱅의 태양과 열애중~!

두분 너무 잘어울려요 ㅎ

계속 예쁜사랑 이어가길 바랍니다.^^



민효린의 예쁜 일상컷으로 마무리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