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주니어 운동화 스니커즈 페이퍼플레인 골든구스 220사이즈

반응형

주니어 운동화 스니커즈 페이퍼플레인 골든구스 220사이즈



아이들은 정말이지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는것 같아요.

봄옷을 꺼내려고 보니 옷들도 다 작아져서

대부분 새로 사야하는 상황...;;;

신발도 작아졌는지 발이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급한 신발부터 후다닥 주문했습니다.



보세브랜드인 페이퍼플레인에서 구매했구요.

골든구스 스타일 신발로 선택.

정품 이미지를 딴 스타일 제품인데

빈티지한 스타일링도 괜찮았고

신발의 마감상태 또한 깔끔하고 좋음.

여분의 신발끈도 하나 더 들어있었어요.

배송도 칼배송~!!!!

주문후 다음날 바로 도착!ㅋㅋㅋㅋㅋ


주니어 운동화 스니커즈 페이퍼플레인 골든구스 220사이즈


이제 아동화 사이즈는 맞지 않아서 주니어 사이즈로 신어야겠더라구요.

신발사이즈 220으로 주문했구요.

깔끔한 화이트색상으로 구매.

봄엔 역시 흰색 스니커즈죠.ㅎㅎ

페이퍼플레인에서 운동화는 처음 사보았는데

브랜드 못지않게 마감도 잘되있고

완전 맘에 들었어요.



유명브랜드의 스타일 제품이지만 예쁘면 됐죠 뭐.ㅎㅎ





청바지나 스커트 모두 잘 어울리구요.

남자아이,여자아이 모두가 신어도 예쁠 스니커즈예요.

얄쌍한 스타일로 발목을 드러내야 더 예쁨.




가격은 3만원대 초반.

보세 제품같은경우 잘못사면 본드자국이 보이거나

신발 실밥부분도 깔끔하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

요건 퀄리티 좋아요.ㅎㅎ

빈티지하게 스타일링한 부분도 예쁘구요.


주니어 운동화 스니커즈 페이퍼플레인 골든구스 220사이즈


예뻐서 동생꺼도 하나 살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못삼.ㅜㅜ



굳이 유명브랜드 따지지 않는다면

여기 제품 괜찮은것 같아요.

재구매의사 있음.+_+





초등 딸래미 착샷.





220사이즈가 아동화라인에는 이제 없고

주니어 라인이나 성인 라인에서 찾아야 해서 

은근 고르기가 까다롭더라구요.


발이 큰 아이다보니 좀있으면 엄마신발도 신게 생겼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