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무한도전 박보검 나온다~~^^

반응형

무한도전 박보검 나온다~~^^



무한도전이 최근 휴식기를 가졌었죠.

휴식기여서 그동안 방송됐던 레전드편들을 방송해 주셨는데

전 그것도 참 재밌게 봤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재촬영에 들어가면서

게스트로 박보검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꺄~~~!!+_+



현재 강원도 평창에서 찍고 있고,

평창 동계 올림픽과 관련해서 봅슬레이를 비롯,

다양한 동계 스포츠와 관련된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참으로 훈훈한 소식이 아닐수 없네요.ㅋㅋ

얼굴도 잘 안보이고 멀리서 찍혔음에서 한눈에 박보검인걸 알아보겠어요.ㅎ





벌써부터 레전드편이 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그냥 멀리서 찍힌 이 두컷의 사진만 봐도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무한도전은 예능에 잘 출연하지 않는 배우들도

나오고 싶어하는 대표적인 예능프로그램이죠.

예전에 소지섭 나왔을때도 재밌었는데...ㅋㅋㅋ


무한도전 팀과 박보검은 또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낼지 얼른 보고싶네요.





박보검 실물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미담제조기로 참 착하고 성실하다고 알려져 있죠.

눈빛이 정말 맑은 배우인것 같아요.






웃는모습도 매력적.+_+



이건 드라마의 한장면 같은데

눈물을 머금은 모습이 꼭 멍뭉이 같아요.ㅎㅎ

구르미 끝나고 안보여서 궁금했는데 무한도전에 박보검이 나온다니...ㅎㅎ

예능에 나올거라 생각못했는데 꼭 봐야겠어요.ㅋ

그리고 차기작으로 드라마 한편 더 찍어주심 좋겠다는~~!!(사심가득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