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먹거리

패밀리요구르트 대형사이즈!!

반응형

패밀리요구르트 대형사이즈!!!



안녕하세요.유주입니다.

저는 식사후 주로 커피나 요구르트를 즐겨 마십니다.

요구르트 대용량이라고 하면 보통 400~500ml 용량만 보고 자주 사먹고했었는데

초 대형사이즈를 오늘 봤네요.

이게 출시된지는 좀 된것같은데 ㅋ 전 왜 이제야 봤을까요.ㅋㅋ

서울F&B제품인 패밀리요구르트.

용량은 무려 750ml.

용기엔 이름처럼 아기자기한 가족 그림이 그려져있어요.

비슷한크기라 천미리 우유라인 옆에 있더라구요.



전에는 5개짜리 쪼르르 있는거 두세개 묶음씩 사다놓고 먹곤 했는데

이제 요거 하나면 가족들 한컵씩 먹을수 있겠어요~!

작은거 마시면 여러개 빈병이 나와서 재활용 분리수거하기 귀찮았는데

요거 큰거하나면 깔끔하네요.ㅎ


요구르트같은경우에는 그냥도 마시지만

과일과 함께 갈아서 마시면 더 맛있고,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처럼 냉동실에 얼려먹어도 별미죠.





대형사이즈의 패밀리요구르트지만 용기 디자인도 귀염귀염하네요.

칼로리는 1컵(80ml)기준으로 60칼로리.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들어있대요.



어제 일기예보봤을때는 분명 추워진다고 했던것 같은데

오늘 날씨를 보니 추위가 누그러지고 주말도 포근하다고 합니다.ㅎ

어쩐지 오늘 하늘도 무지 파랗더라구요.

즐거운주말되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