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오연아 신스틸러 시그널 피고인 보이스

반응형

오연아 신스틸러 시그널 피고인 보이스



요즘 인기많은 드라마를 보다보면

주인공은 아니지만 미친존재감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등장하곤 합니다.

이런 배우들을 신스틸러라고 하지요.



여자배우중에서는 이분이 단연 탑이지 않을까 싶음.

배우 오연아.




이분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건 드라마 시그널이 아닐까싶어요.

워낙 강렬한 연기덕에 당시에 보면서 

저 여자 너무 무섭다..했어요.ㅋㅋ

처음보는 배우였는데 연기 미쳤다 했음.

특히 저 마지막 표정은 지금도 잊혀지지가 않아요.덜덜..;;


오연아 신스틸러 시그널 피고인 보이스



지난 해피투게더 방송에 오연아가 나왔어요.






무명생활이 길었던 탓에 

힘든시간을 많이 보내셨더라구요.






드라마 시그널 촬영중 

김혜수와 서로 대립하는 상황의 연기신에서

'아직..못찾은거구나..'대사할때

(그 무서운 표정연기할때 대사)

김혜수가 '자기 너무 좋다'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줘서 잘해낼수 있었다며

김혜수의 리액션에 감사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정우성은 오연아가 생활고로 인해 배우를 포기하려 했을때

영화 아수라에 오연아를 추천했다고 해요.

소수의견이라는 영화를 보고

후배가 좋은길로 갈수있게 끌어줘야 하지 않겠냐며

추천을 해줘서 아수라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연아 신스틸러 시그널 피고인 보이스


이미 성공한 높은위치에 있는 사람이 

낮은 위치의 사람을 배려하기는 사실 쉬운건 아니죠.

연기잘하는 후배를 경쟁자로 생각하지 않고

후배배우를 격려해주고 챙겨주는 멋진 선배가 있기에

지금의 오연아가 있는듯합니다.

김혜수,정우성은 

참 존경받을만한 멋진 선배들 같아요.






기둥붙잡고 야구공으로 승모근푸는 모습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ㅋ

연기만 잘하시는줄 알았는데 예능감도 다분히 있으신듯.ㅎㅎㅎ





최근 화제작인 ocn드라마 보이스에서도 

첫회에 등장하셨는데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셨어요.

화제의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시는데

짧은 등장임에도 항상 임팩트있는 연기를 보여주시는것 같아요.



최근에는 '피고인'에도 나오심.



굿와이프에서 임신한 변호사연기도 좋았어요.

발성이 좋으신 분이라 전문적인 변호사역할도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완전 깡마른 몸이신줄 알았는데 드레스 입으신 모습보니

의외로 또 볼륨감있는 몸매의 소유자이신듯.ㅎ


오연아 신스틸러 시그널 피고인 보이스


이사진은 얼굴이 굉장히 청순하게 나왔어요.ㅎ

힘든 무명시절을 딛고 일어선만큼

앞으로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