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고구마과자,추억의과자를 먹다.

반응형

고구마과자,추억의과자를 먹다.



안녕하세요.유주입니다.

오늘 왜케 쌀쌀한가요.ㅡㅡ

갑자기 이렇게 쌀쌀해져도 되는지 싶은게..날씨가 급 변화했네요.

낮에는 시원하고 좋았는데 밤되니까 추운느낌도 드네요.

밤새 매일 열고 살았던 베란다 창문을 오늘밤은 슬쩍 닫았습니다.

춥더라구요.


낮에 어릴적에 정말 많이 사먹었던 바로 그 추억의과자를 오늘 먹었어요.

겉포장은 바뀌었지만 모양은 그시절 그모양이네요.

빙글빙글 달팽이모양처럼 생겼다고해서 친구들끼리는 달팽이과자라고도 했었는데.

포장에는 거북이 그림이 그려있네요.ㅋ

정식명칭은 고구마형과자네요.

저는 옛날그대로 고구마과자로 부름.ㅋ



열량을 안볼수 없겠죠?

고구마과자의 열량은 113칼로리.

청우식품 과자네요.

청우식품꺼 찰떡초코파이인가?그거 참 좋아하거든요.ㅎ




겉은 반질반질 단단해보이는데 먹으면 달달하면서도 오도독 거리는 식감이 재밌는 과자입니다.

고전적인 과자이지만 지금먹어도 맛있네요.ㅎ

자꾸자꾸 손이가서 한봉지가 금새 없어졌어요.

봉지가 작긴한데,양이 조금 적네요.ㅡㅡ



어릴적부터 먹었던 과자라 그런지 엣추억도 생각나게 하는 과자인것 같아요.

가끔 사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