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st

봄날 ♩ 김용진 (아이) - 드라마 봄날 ost 듣기

반응형

봄날 ♩ 김용진 (아이) - 드라마 봄날 ost 듣기


2005년 I(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던 가수 김용진.

인기드라마 ost여서 노래는 알지만 정작 가수는 몰랐던....;;;

노래를 들으면 아~이노래! 하고 고개 끄덕이실분들 많으실거예요.ㅎ


가수 김용진은 드라마 '봄날' 뿐만 아니라 '뿌리깊은나무', '각시탈', '화려한유혹'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가수 예요.


최근에 '너목보','수상한가수', '불후의명곡' 등 각종 음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고 있음.



노래만 들었을땐 몰랐던 잘생김.ㅋㅋㅋㅋ

잘생기셨더라구요~ㅎ



봄날 ♩ 김용진 (아이) - 드라마 봄날 ost 듣기


임재범과 비슷한 음색.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예요.


드라마 '봄날'은 조인성,고현정,지진희 주연으로

한 여자를 사랑한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당시 인기가 많았어요.

고현정의 복귀작으로 화제가 됐었고,

특히 조인성이 나와 좋았던.ㅋㅋㅋㅋ

물론, 재미도 있었습니다~!ㅎ



드라마 봄날 ost인 김용진(아이) - 봄날 들어보실까요?ㅎ


돌아오는 28일 방송 예정인 '불후의 명곡'에서는 '고 김광석 추모 특집'에도 출연하다고 해요.

김광석님의 '서른즈음에'와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기대됨!!+_+

오랜만에 불후의명곡 본방사수 해야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