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떠는 일상

하백의신부 남주혁 신세경 줄거리 분장 CG 신계

반응형

하백의신부 남주혁 신세경 줄거리 분장 CG 신계


하백의신부는 만화가 원작인 드라마인만큼 정말 기대가 컸던 드라마.

뭐, 아직 뚜껑을 열어보진 않았지만,

공개된 티저영상을 보니 너무도 우려스럽다.


내일 첫방송될 드라마 하백의신부는 인간세상에 온 물의신 하백(남주혁)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인 여의사 소아(신세경)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원작인 만화에서는 심한 가뭄으로 인해 

소아가 물의신 하백의 재물로 바쳐져 수국이라는 나라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였는데 많이 각색 되는듯 합니다.



하백의신부는 신의세계(신계)가 중요한 키워드이고,

볼거리인데 ㅋㅋㅋ 만화만큼은 아니더라도 뭔가 흡사한 느낌은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공개된 티저영상속 신계는 ㅋㅋㅋㅋ

웃음만 나옴.ㅋㅋ


초록색 헤어와 의상,그리고 분장...이게 뭐지...???

ㅋㅋㅋㅋ 황당함에 웃음이..ㅋ


만화 원작을 보면 하백은 검은 머리로 배경도 동양적인 미가 느껴지던데..

신비스럽게 보일려고 일부러 초록으로 한건가?

근데 하나도 안신비해보이고 촌스럽...



하백의신부 남주혁 신세경 줄거리 분장 CG 신계


티저영상만 보면 이건...그냥....

어린이프로 같은 느낌....

파워레인져 같은 어린이 방송같은 느낌이다.

아직 뚜껑을 열어보진 않았지만,

벌써 실망감이 드는건 어쩔수 없음...


예고편이 뭔가 기대감을 불러일으켜야하는데...

왜 그 반대지??ㅡㅡ;;



사실 하백역할에 개인적으로 주지훈이 싱크로율 100%라고 생각했는데

캐스팅은 뭐 연출자 마음이니까..ㅎ


현실세계에서의 남주혁 모습은 멋지다.

비율도 워낙 좋다보니 괜찮은것 같음.

근데 신계에서의 남주혁 모습은 정말...ㅋㅋㅋ

분장도 그렇고 완전 에러다.에러..


하백의신부 남주혁 신세경 줄거리 분장 CG 신계


현실 세계속 남주혁 신세경의 모습은 나름 괜찮게 잘 어울리는듯.



드라마 하백의신부 두 남녀 주인공 캐릭터를 한번 볼까요??



신세경이 여주인공 소아 역할.

개인 신경정신과 의사로 가족애보다 인류애가 강했던 아버지때문에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낸 인물.

아빠가 남겨둔 엄청난 빚 덕분에 전문의를 따자마자 빚을 갚기위해

무리해서 개원을 했으나 의사로써의 사명감 따위는 없는 인물.




남자주인공 하백 역할의 남주혁.


수국의 차기왕으로 어느날 신탁이 새겨진 왕의 징표를 받아오기위해

인간계로 내려왔으나 사고로 인해 길을 잃음.

어쩔수 없이 1200년전 계약으로 얽혀있는 신의종 가문의 후손을 찾아내

조력을 받기로 하는데 그 후손이 바로 소아.



드라마 하백의신부에는 남주혁,신세경 말고도 임주환,공명,크리스탈이 출연하네요.

내일 첫방!

기대했던 드라마인만큼 챙겨볼려고 해요.

예고편이 다가 아니기를 바랍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