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먹거리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 사르르 녹아요♩

반응형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 사르르 녹아요♩


눈이 엄청 많이 오고 있어요!

밤새 눈이 많이 내렸는지 눈도 많이 쌓였고,지금도 계속 내리네요.

길도 미끌미끌..

안전운전하시고, 모두 조심하시길바래요.^^


요즘 제가 무척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어요.ㅋ

이마트 PB인 노브랜드.아시는분은 다 아시죠?

노브랜드 제품은 이마트와 위드미편의점에서 만날수 있는대요.

가격은 내리고 양은 많은~가성비갑인 제품들이 많답니다.

가끔 한번씩 집어들었었는데 요즘엔 믿고 사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오늘 주전부리로 사먹은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도 노브랜드제품이예요.

145g의 큰봉지의 과자이지만 가격은 1400원정도 해요.^^

작은봉지의 과자들도 보통 정가가 1500원선인걸 감안하면 가성비 짱!짱!인 제품이랍니다.



겉포장부터 왠지 맛있어보이는 요과자.

더군다나 고르곤졸라치즈라니..맛이 더욱 궁금하더라구요.

열량은 엄청 높아요.ㅋㅋ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30g에  175칼로리구요.




개봉을 하면 짠~이런 모양이예요.

이쯤에서 연상되는 과자가 있죠?

바로 추억의과자인 사또밥!!!!!

딱 사또밥처럼 생겼구요.소프트콘이라는 이름처럼 부드럽게 사르르 녹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짭쪼름한..치즈향도 나구요.

먹으면서 와~이거 진짜 맛있다~!감탄했어요.ㅋ

딱 내취향.




양도 많아서 계속 먹는데도 왠지 그대로인듯한 느낌.ㅋㅋ

일하면서..왔다갔다 하면서...ㅋ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결국 한봉지 다 먹었어요.ㅋㅋ



자,이제 단점!

처음엔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

맛있다~맛있다~하면서 먹었으니까요.ㅋㅋ

그런데 한봉지 다 먹어갈무렵부터는 속이 좀 느끼한게 느껴집니다.ㅋㅋ

얼큰한 라면 하나가 먹고싶어짐.^^;

반응형